꿈해몽 태몽 길몽 흉몽 정보

반응형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검색방법


넷플릭스란?

넷플릭스 최다 검색어 검색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최다 검색어 검색 방법 이전 짧게 넷플릭스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주력으로 하는 미국의 멀티미디어 기업 엔터테인먼트 OTT입니다. "넷플릭스"의 유래는 영화와 인터넷을 합친 뜻이며, 본사는 미국의 캘리포니아 실리콘밸리 남쪽 로스가 토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넷플릭스 최다 검색어 확인 방법

넷플릭스는 지역별로 "오늘의 영화 톱 10"과 "오늘의  TV 프로그램 톱 10" "오늘의 톱 10" 등의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지만, 누적 데이터나 지역별 분석의 데이터는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넷플릭스 마니아분들은 "체코 프라하"에서 만든 스트리밍 서비스 랭크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FlixPatrol)을 이용하여 넷플릭스 최다 검색어 검색 및 인기 콘텐츠의 순위들을 확인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검색방법

스트리밍 랭크 서비스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FlixPatrol)의 홈페이지는 다음이나 구글, 네이버 등의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여 접속이 가능하고,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플릭스 패트롤(FlixPatrol)은 넷플릭스 최다 검색어 확인 외에도 구글 플레이나 아마존 비디오, 아이튠즈와 같은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의 검색어 순위 또한 제공하며 지역 및 날짜 변경도 가능합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포털사이트의 검색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상단의 토클 버튼을 클릭해서 넷플릭스 / 한국(south korea) 항목을 선택하고 최다 검색어 순위를 확인할 기간을 설정해 줍니다. 날짜는 오늘과 어제, 금주, 이번 달, 지난달, 이번 연도, 작년도 등 다양한 항목을 사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옵션을 선택하고 나면 해당 기간 중에서 최다 검색어 영화와 TV 프로그램 순위가 1위에서 10위까지 차례로 표시되며, 한국 영화 및 드라마 또한 영어로 표시되게 됩니다.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톱 10"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 세계의 81국 넷플릭스 순위를 매일마다 집계해서 누적 데이터를 제공하며, 등수 별로 점수를 부여하여 합산하는 방식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