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태몽 길몽 흉몽 정보

반응형

 

꿈해몽 무료 해석 바로가기
[카톡채널추가+]하고 관련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무료 꿈해몽 전문

꿈해몽 무료 해석 바로가기 [카톡채널추가+]하고 관련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pf.kakao.com


 

아이 낳는 꿈

아이를 낳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임신이라는 오랜 인내 끝에 아이를 낳는다는 것은 그 성과물을 얻게 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인내 끝에 목표를 달성한다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여자 아이를 안는 꿈

아이에게 행하는 애착과 행위 만큼 고민거리가 커지게 됩니다. 아이는 고민과 근심거리를 상징합니다. 

 

아이를 업고 남편과 싸우는 꿈

꿈에 아기를 업은 것은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또는 주위 사람과의 다툼이 있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감정을 조절하고 대인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성인데 자신이 남자아이가 된 꿈

당신이 여성스럽게 하는 일이나, 여성이라는 사실로 인해 좋지 않은 일을 당해 위화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남며 차별에 대한 불만이거나 남성처럼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남자아이를 껴안는 꿈

자신의 운이 상승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모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은 여성에게만 국한되는 해석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남자아이가 나오는 꿈

남자아이는 꿈 속에서 행운의 상징이며, 육체적, 정신적으로 매우 충실하게 매일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더불어 아이를 임신하는 꿈은 발전을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 주변에서 무엇인가 발전되는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아이 꿈해몽 131가지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은 운의 상승을 암시하며 매우 적극적으로 하고자 하는 일을 수중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새로운 일에 도전하면 자신이 깨닫지 못한 재능을 발견할 가능성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남자아이가 태어나는 꿈

아이가 태어나는 꿈은 지금 당신이 병을 앓고 있다면, 병이 호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불어 행운이 굴러 들어오는 전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아이의 의미는 근심과 걱정을 상징합니다.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그동안 자신을 괴롭혔던 일이 해결이 되어 앞으로는 평온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이로 인하여 많은 일이 잘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갓난아이의 대소변이 옷이나 몸에 묻는 꿈

갓난아이의 대소변이 옷이나 몸에 묻는 꿈을 꾸게되면 남에게 구설수가 있거나 창피한 일이 생긴다.

 

아이들이 날아다니는 꿈

아이들이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과 실력이 비슷한 사람보다 더 능력 있는 사람으로 인정을 받고 출세의 기틀을 마련하게 된다.

 

어머니가 아이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깜짝 놀라 잠에서 깨는 꿈

어머니가 아이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깜짝 놀라 잠에서 깨는 꿈을 꾸게 되면 멀리 객지에 나가 있는 자식이 위험한 상황에 처하려고 할 때 예지 하는 꿈이다. 무슨 일이든 조심하는 것이 현명하다.

 

갓난아이를 때리는 꿈

갓난아이를 때리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창작품이나 작업의 성과 등에 관련하여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좀 더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게 된다.

 

갓난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주는 꿈

갓난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주는 꿈을 꾸게되면 생각지 못했던 고민거리가 생겨 마음이 초조하고 불안해 안절부절못하게 된다.

 

갓난아이를 쓰다듬는 꿈

갓난아이를 쓰다듬는 꿈을 꾸게되면 일을 시작하거나 작품을 연구 검토하는 것을 의미한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신적인 존재가 어린아이를 데려다주는 꿈

신적인 존재가 어린아이를 데려다주는 꿈을 꾸게 되면 태어날 아이가 장차 학문적인 업적을 길이 남기게 됨을 암시한다.

 

선녀가 아이를 안겨다 주는 꿈

선녀가 아이를 안겨다 주는 꿈은 정부 기관, 공직에서 중요한 일을 맡아 수행하게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된다.

 

갓난아이가 책을 가지고 놀며 말하는 꿈

갓난아이가 책을 가지고 놀며 말하는 꿈은 장차 아이가 자라 강단에 서거나 연구직에 종사하고 유명 해진다.

 

어린이를 업고 있는데 그 아이가 등에다 많은 똥을 싼 꿈

어린이를 업고 있는데 그 아이가 등에다 많은 똥을 싼 꿈은 행운이 통째로 굴러들 꿈이니 복권을 사라.

 

어린아이들의 얼굴이 보이는 꿈

하루 온종일 운수가 불길하여 사사건건 시비가 붙는다. 싸움, 소송 등 구설수가 생긴다.

 

아이를 낳거나 낳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아이를 낳거나 낳는 것을 보는 꿈은 실제 아이와 관련된 꿈이라기보다는 현재 자신의 사회적인 활동이나 위치 등과 관련된 상징몽으로 일거리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게 되는 등 그동안 바라고 기다려왔던 일들이 성사되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불이 나서 아이가 타 죽는데도 구해내지 못하고 지켜보고만 있었던 꿈

불이 나서 아이가 타 죽는데도 구해내지 못하고 지켜보고만 있었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큰 어려움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다. 그동안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생각지도 못한 난관에 부딪혀 그동안 쌓아온 것들을 한꺼번에 잃을 수도 있다. 물질적 피해뿐만 아니라 목숨이 위험할 정도의 큰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고 위험스러운 일은 피해야겠다.

 

자신이 어린아이를 버리는 꿈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되거나 골칫거리가 제거되는 꿈.

 

아이가 물속에서 노는 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

태몽의 한가지로 아이 성격이 원만하고 재치가 있어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게 됨을 의미한다.

 

여자아이나 사내아이 등 자신의 자녀가 태어나는 꿈

재물이나 이권이 생기든지 자녀를 잉태하게 된다.

 

아이를 입양하는 꿈

책임을 맡는다거나 신경 써야 하는 일이 생긴다.

 

꿈속에서 아이를 낳았는데, 피노키오 코처럼 길어지는 꿈

아들을 낳으나, 아기의 고추가 몹시 작은 “자라 고추”아기를 낳음

 

자신의 어머니가 여러 아이를 돌보는 꿈

자신이 구설수에 오르거나 사건에 휘말리는 꿈.

 

여자아이를 안고 있는 꿈

뜻하지 않는 곳에서 구설 시비수가 따르고 본의 아니게 일이 확대되어 난처하게 될 징조.

 

등 뒤에 어린 아이를 업고 있는 꿈

어린아이를 업고 있다는 것은 뭔가 골치 아픈 일거리를 떠맡거나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한다. 사업이나 가족, 친구, 건강 어떤 면에서 우환이 따를 수 있다. 이런 문제로 지나치게 신경을 소모할 우려가 있으니 미리 마음을 대담하게 먹고 건강을 상하지 않도록 조심하여야겠다.

 

돼지새끼를 쓰다듬은 후 아이를 낳는 것은

이것이 태몽이라면재물이 많은 자식을 낳겠지만 그 자식으로 인해 서마음 고생을 한다.


01234

애인과 더불어 아이스크림이나 아이스캔디 등을 사먹는 꿈

혼담 또는 이별이 급격히 이루어지고 감정이나 인연이 곧 해소된다.

 

꽃 속에서 예쁜 여자아이가 나오는 꿈

어떤 성과물, 작품, 연주, 공연 등으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아이들 여럿이 모여 놀고 있는 꿈

아이들 여럿이 모여 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거나 사업상 골치 아픈 일이 생길 징조라고 볼 수 있다. 아이들은 신경을 많이 써야 할 일들을 상징한다. 여럿이 시끄럽고 어지럽게 놀고 있었다면 많이 속이 상하거나 불쾌한 일이 생길 수 있다. 작게는 집에서 매일 써야 할 세탁기나 청소기가 고장 날 수도 있고 아이가 넘어져서 다치거나 자신이 발목을 삘 수도 있다. 크게는 거래 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직장에서 부하 직원이 사고를 칠 수도 있겠다.

 

아이의 소변이 얼굴로 튀는 꿈

소나타 당첨

 

자신이 어린 아이가 되어 울고 있는 꿈

꿈속에서 자신이 어린아이가 되어 울고 있었다면 자신이 처해 있는 현재의 상황이 자신의 힘으로는 도저히 헤쳐나갈 수 없을 절망적인 상황으로 느끼고 있다는 뜻이다. 말하자면 어린아이처럼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인 것이다. 지금의 현실로부터 도망치고 싶기도 하고 지치고 외로운 심경이 고스란히 드러난 것이다. 자신의 내면을 알았으니 대범하고 강한 척 하기보다는 솔직하게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드러내고 주위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겠다. 의외로 사람들은 당신의 요청을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도와줄 수도 있다. 밑져야 본전이다. 지금 전혀 어려운 상황이 아니라면 머지않아 힘든 일이 닥칠 테니 마음의 준비를 하라는 경고일 것이다.

 

머리를 빡빡 깎은 사내아이를 본 꿈

불길, 시비, 싸움 등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온종일 재수없는 일만 생기고, 하는 일마다 꼬여서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

 

어린아이에게 젖을 먹이는 꿈

기본적인 첫 기초교육으로부터 시작하여 체계성 있게 전문지식을 가르친다. 교육은 가정교육, 학교교육, 사회교육, 평생교육, 자연적 인성교육 등이다. 사업가는 기술혁신 전략으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에 출하한다. 혹, 집안에 우환과 질병이 생기거나 액운이 낀다.

 

자신이 어린아이처럼 어머니에게 칭얼대는 꿈

이 꿈은 누군가 자신의 문제를 대신 해결해주기를 간절히 바라는 심정의 표현이다. 자신에게 닥친 문제가 너무 버겁게 느껴져서 현실로부터 도망하고픈 심정이다. 그러나 그것은 바람일 뿐 자신의 문제는 언제나 자신의 마음의 자신의 행동으로 해결해나가야 한다. 무엇보다 현실과 자기 능력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중요할 것이다.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구분하고 할 수 있는 것은 최선을 다하되 할 수 없는 것은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누군가의 도움을 요청하거나 도움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상황에 대한 판단과 결단은 자신만이 할 수 있다. 한 숨 돌리면서 용기를 가지고 일을 시작하도록 하자.

 

자신의 아이를 등에 업는 꿈

현재 진행하던 일이나 계획에 문제가 생기며 고통이 따를 징조

 

남편이 바람피워서 아이를 낳아오는 꿈

남편이 바람피워서 아이를 낳아오는 꿈은 심한 갈등 관계에 있는 부부라면 현실이 될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상징몽이다. 즉 남편의 사업이 의외의 성과를 거두어 이익을 보게 될 것으로 풀이된다. 그렇지 않으면 본업이 아닌 부업이나 취미생활 등이 생각지도 않게 좋은 결과를 거두어 상을 타게 된다든지 돈이 되는 일이 생길 것이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어린아이와 대화를 하는 꿈

남과 시비와 싸움이 있고 심적 고통을 체험하게 된다. 운수 불길 하다.

 

어린아이가 누런 인분을 만지는 꿈

현실에서 상품에 의한 돈이나 기타의 일로 돈이 얻어진다.

 

낯선 아이가 졸졸 자기를 따라오는 꿈

일을 아무리 해결해도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꿈.

 

연인이 임신한 하는 꿈 연인에게 아이가 생긴 꿈

그 사랑을 가로챌 일이 가까운 장래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린다.

 

갓난아이의 똥이나 오줌이 옷에 묻어 기분이 상했던 꿈

주위에서 핀잔을 듣거나, 창피당할 일이 있을 징조.

 

얼굴이 검은 아이를 본 꿈

누구나 싫어하는 일을 떠맡게 된다.

 

얼굴이 검은 아이를 본 꿈

누구나 싫어하는 일을 떠맡게 된다.

 

낯선 아이가 자기에게 엄마(아빠)라고 부르는 꿈

꿈에서 그 아이를 반갑게 맞으면 집안에 새 식구가 생기고, 모른 체하면 쓸데없는 사건에 휘말려 망신이나 속을 썩게 되는 꿈.

 

잠든 아이를 안거나 같이 잠들어 평온한 꿈

평화롭고 행복한 나날들이 이어진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림.

 

어린아이가 기뻐하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구설수가 있겠다. 말다툼, 불길하다.

 

갓 태어난 아이를 품에 안은 꿈

자기 능력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일을 맡아 고민하게 될 징조

 

갓난아이가 책을 가지고 놀며 말하는 꿈

장차 아이가 자라 강단에 서거나 연구직에 종사하고 유명해진다.

 

누군가 아이를 데리고 사라져 버리는 

꿈속에서 누군가 아이를 데리고 사라져버리는 것은 당신의 근심 걱정이 저절로 해소되거나 고민을 해결해줄 사람이 나타나는 등 생각지도 않게 일이 잘 풀려나갈 것에 대한 암시이다. 어떤 문제로 일을 보류하거나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제는 홀가분하게 일을 추진할 수 있을 것이다. 즉 어린아이로 상징되는 장애요소나 불안요소 등이 주위의 도움이나 어떤 계기로 사라지게 될 것이라는 꿈이다.

 

자신의 몸 위에 어린아이가 올라타고 놀고 있거나 잠들어 있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의 등 뒤에 어린아이가 놀고 있거나 자고 있었다면 이는 어떤 일이 해결되지 않고 골머리를 썩일 전망이라고 볼 수 있다. 노력한 결과가 제대로 나오지 않고 애만 쓰게 된다. 그러나 영원히 계속되는 어려움은 없으니 한결같은 마음으로 어려운 시기를 잘 넘기면 좋은 날이 오지 않겠는가? 쉽게 실망하거나 절망하지 말고 밝고 굳세게 이겨나가면 박수받을 날이 온다.

 

머리를 빡빡 깎은 사내아이가 보이는 꿈

온종일 기분이 잡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된다. 불길, 시비, 싸움 등이 생긴다.

 

아이들이 벌거벗고 싸움을 하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정신과 마음이 어지럽게 된다. 시달림, 망신살, 구설수, 불운 등의 액상이 낀다.

 

낯선 아이가 엄마나 아빠라고 부르는 꿈

낯선 아이가 엄마나 아빠라고 부르는 꿈에 있어 그 아이를 정말 엄마나 아빠처럼 반갑게 안아 주었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많지만 귀찮게 생각하는데도 계속 엄마나 아빠라고 부른다면 본의 아닌 오해를 사거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다. 그 아이로 상징되는 어떤 사건이나 사람이 당신의 속을 상하게 하거나 근심 걱정에 휩싸이게 할 것이다. 그러나 어렵고 골치 아픈 일도 영원히 계속되는 것은 아니므로 그 일을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에 대한 당신의 마음자세가 더욱 중요한 일이다.

 

벌거벗은 어린아이가 책을 옆에 끼고 말을 한 꿈

어린아이는 학문적 업적이고, 책은 훌륭한 선생에게 사사하거나 교리 등을 상징한다.

 

아이를 업고 가는 꿈

지금 계획하거나 진행하는 일이 힘들다는 암시.

 

병을 앓고 있는 아이가 죽는 꿈

그 아이의 죽음이 가까워졌다는 것을 알리는 예시이다.

 

어린아이들이 깔깔대며 웃는 꿈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놀림을 당하고 낯 뜨거운 일이 생긴다. 구설수, 시비, 싸움, 불길 등의 액운이 낀다.

 

앵무새가 창문에 앉아 어린아이의 울음소리를 흉내 내는 

친구와 남에게 시비와 조롱을 받는다. 낯 뜨거운 망신살이 뻗친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자신이 아이가 되어 울고 있는 꿈

자신의 상황이 어려워 도피하고 싶어 하는 꿈, 책임 없는 어린 시절을 그리워한다.

 

아이를 낳았는데 바로 죽은 꿈

아이를 낳았는데 바로 죽는 꿈은 어렵게 혼자서 고민하던 문제를 공개하게 됨을 의미한다. 공개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의외로 공개한 이후에 문제는 쉽게 해결되어버림을 암시한다.

 

사고로 죽은 어린아이의 시신을 보는 꿈

사고로 죽은 어린아이를 보는 꿈은 매우 불길한 꿈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길몽이다. 특히 자기 아이의 시체를 보았다면 걱정이 되어 잠이 안 오겠지만 현실에서는 그 아이 때문에 몰래 속을 끓였던 어떤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 자식으로 인해 속앓이 해오던 일을 한시름 덜게 된다. 자녀문제가 아니라면 자신의 상황이나 일과 관계된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다. 일을 추진하는 데 장애가 되던 어떤 문제가 해결된다든지 새로운 용기가 솟아 일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고 그 일은 순조로울 것이다. 어떤 걱정 때문에 뭔가를 제대로 시작하거나 추진하지 못하고 고민하고 있었다면 용기를 가지고 도전할 때가 왔다. 힘 내시라.

 

장애아이가 나타나는 꿈

자기의 일이 난관에 부딪치게 됨, 실패의 확률이 높음.

 

현실의 어른이 어린아이로 보이는 꿈

상대방의 학식이나 교양, 지혜, 능력, 인격 등이 자신에 비해 어리다, 미숙하다, 세련되지 못하다고 판단할 때 나타난다.

 

어린아이와 장기를 두면서 아이의 연령을 헤아린 꿈

벅차고 고통스러운 일거리와 남의 간섭을 받을 일이 있다.

 

하늘에서 빛이 모여 천사가 나타나 아이를 주는 꿈

딸을 가질 태몽이거나 말년에 딸 덕을 볼 꿈.

 

연인이 임신한 것은 연인에게 아이가 생긴 꿈

그 사랑을 가로챌 일이 가까운 장래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린다.

 

짐이나 아이를 업고 걷는 꿈

짐이나 아이를 업고 걷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뜻밖의 장애물이 있어 정신적으로 심한 고통과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심리 상태가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아이를 낳았는데 곧 걸어가는 것을 보는 꿈

어떤 작품이 출판되어 시판 또는 광고된다.

 

아이들이 잠옷 차림으로 나타난 꿈

아이들이 잠옷 차림으로 나타난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상징한다. 오래 정성 들인 사랑이 배신을 당하게 될 수도 있고 애인이 아니더라도 아주 정들었던 사람과 갑작스러운 이별을 고하거나 그로부터 배신감을 맛볼 일이 생겨 정이 떨어진다. 그런 일이 아니더라도 곤란한 일을 겪게 되거나 깊이 상심할 일이 생길 수 있다.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이니 너무 큰 상처를 받지 않도록 마음을 가다듬는 게 좋겠다.

 

어린아이가 자기의 젖을 빨아먹은 꿈

자본을 투자하면 그만한 성과를 볼 일과 접하게 된다.

 

어떤 신적인 존재나 사회적으로 명망 있는 인사가 아이를 데려다준 

태몽일 경우가 많은데, 사회적인 업적을 쌓을 수 있는 아기를 잉태할 길몽.

 

어린아이를 안고 하늘나라에 오르는 꿈

마귀의 뒤를 따라 천당에 가는 형국이어서 매우 불길한 액화나 사고 및 실패, 조절 등에 부딪치게 될 흉험의 징조이다.

 

선녀가 아이를 건네준 꿈

임신한 사람이 꾼 꿈이라면 대체로 태몽이며, 장차 큰 인물이 될 아이의 징조이다. 그러나 임신과 관계가 없는 사람이면, 하는 일의 진전이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


01234

어린아이가 엄지 손가락을 빨고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고 특히 부모님께 불행이 닥쳐오게 된다.

 

아이스크림을 사고팔거나 또는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

약간의 성공을 거두게 된다.

 

어린아이와 장기를 둘 때 그 아이의 연령을 헤아릴 수 있는 꿈

벅차고 고통스러운 일거리와, 외세의 간섭이 얼마의 시일을 요할 것인가를 짐작할 수 있다.

 

아이가 훌륭한 사람이 되는 꿈

꿈에 나왔던 아이나 그 아이의 형제자매의 신상에 변화가 일어난다.

 

어린아이에게 꽃신. 구두. 털신 등을 사다 주면

협조해 줄 일이 생기거나 그 일의 보장이나 완결 등의 일과 관계한다.

 

얼굴 화장에 마스카라와 아이섀도를 사용하는 꿈

실제로 자신의 마음을 조금씩 감추고 부분 위장을 하게 된다. 자연의 사물을 다소 색다르게 보고 느끼게 된다. 속임수, 위장술이 있다.

 

귀여운 어린아이가 살며시 방문을 열고 들어오거나 이야기를 걸어오는 꿈

자녀의 임신, 출산에 따른 기쁨 내지 금전의 유익이 생기게 된다.

 

어린아이를 안아주거나 귀여워해 주는  어린아이와 신체적인 접촉을 갖는 꿈

성적으로는 자위행위의 몽상이며, 격렬한 자기 사랑이나 고독한 생활태도를 나타낸다.

 

아이를 들어 올리는 꿈

남자아이를 들어 올리면 길몽이지만 여자 아이라면 말다툼이 일어날 것이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우는 아이를 달래는 꿈

걱정거리가 생길 꿈. 사랑 때문에 결심을 해 시도하나 마음이 흔들려 이루어지지 않음.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 꿈

그 아이가 자신의 아이면 걱정 마세요 아이에게 좋은 꿈, 모르는 아이라면 새로운 일이나 사업에 도전하라는 암시이므로 과감하게 도전해도 괜찮을 시기가 온다.

 

시냇가처럼 야트막한 물에서 물장난하는 아이의 꿈

시냇가처럼 얕으막한 물에서 물장난하는 아이의 꿈은 그 아이가 귀엽고 발랄하게 느껴졌다면 재치 있고 명랑하고 사랑스러운 자식을 얻게 될 태몽이다. 또한 그 아이가 자신처럼 느껴졌다면 지금 당신은 일에 대한 재치와 아이디어가 넘치는 최상의 상태에 있다고 하겠다. 마음껏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즐기시라.

 

어른이어야 할 친구들이 어린아이가 되어있거나 작아져 있는 꿈

어른이어야 할 친구들이 어린아이가 되어있거나 작아져있는 꿈은 승진이나 시험 등에서 탁월한 성적으로 앞서 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조이다. 주변의 친구들이나 동료들이 작아 보이는 것은 반대로 자신이 커 보임을 의미한다. 그만큼 자신의 능력이 뛰어나거나 자신감이 넘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꿈이다. 몸과 마음이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고 있으므로 성실하게 하는 일에 매진한다면 틀림없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어린아이가 병들어 있거나 다치는 꿈

꿈에서 본 병들거나 다친 아이가 자기 아이였다면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세심하게 관찰하고 조심하여야겠다. 그러나 자식이 없는 사람이나 자녀의 일이 아니라면, 자신이 돌보아야 할 어떤 사람이나 일이 장애에 부딪혀 한동안 어려울 전망이다. 일은 너무 서두르지 말고 전후를 따지고 살펴가면서 조심조심 진행시켜야겠고 그래도 어려움을 피해 가지 못한다면 마음이 위축되지 않도록 대범한 마음으로 어려운 시기를 지혜롭게 이겨나가야겠다.

 

어린아이가 울고 있는 꿈

어린 아이가 울고 있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심각한 어려움에 부딪힐 것을 암시한다. 현재의 상황이 자신의 능력으로는 극복하기 어려운 일임을 암시하는 것이니 솔직하게 주위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겠다. 숨기고 혼자 해결하려 하다 보면 고통스러운 시간만 길어지고 일도 꼬여갈 것이니 자존심 내세우지 말고 도울 사람을 찾아보는 게 현명하다.

 

아이스크림을 애인과 먹으면서 거니는 꿈

조만간에 결혼하거나 사랑이 깊어지는 꿈.

 

아이를 안거나 업는 꿈

감당하기 어려운 일로 고생하거나 근심하게 되고, 좋지 않은 일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 된다.

 

갓난아기나 어린아이를 마구 거칠게 다루어 아이가 없어져버리는 꿈

꿈속에서 갓난아기나 어린아이를 마구 거칠게 다루어 아이가 없어져버렸다면 이는 당신이 당면한 문제를 용기 있고 현명하게 처리할 것임을 암시한다. 즉 현실의 골칫거리나 걱정을 우왕좌왕하지 않고 결단력 있게 해결하게 될 것이다. 어린아이는 현실에서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가 되는 요소이거나 사람, 약점 등을 의미한다. 그래서 그 어린아이를 없애버렸음은 장애요소를 피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극복했음을 알려준다.

 

선녀가 아이를 안아다 주는 꿈

정부 기관, 공직에서 중요한 일을 맡아 수행하게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된다.

 

놀이터나 기타 장소에서 아이들이 노는 것을 바라보는 

가정이나 사업에 어려움이 생기는 꿈.

 

어린아이를 야단치며 때리는 꿈

아이가 위험하니 각별히 신경을 더 써주어야 함을 암시

 

돼지새끼를 쓰다듬은 후 아이를 낳은 꿈

재물복이 있는 자식을 낳게 되겠지만, 그 자식으로 인해 마음고생할 일이 생길 징조

 

어린아이가 깔깔대고 웃는 꿈

공공장소나, 여러 사람이 모인 모임에서 실수를 하거나, 주위 사람으로부터 조소와 놀림을 받게 될 징조.

 

갓난아이를 안고 있는 꿈

자업자득으로 자신이 저지른 일의 업보를 눈물을 머금고 받게 된다.

 

어른 집단과 아이 집단이 대비되어 나타나는 꿈

상반된 내용이 꿈에서 충돌을 일으키며 대립하는 것은 대개 마음속에 두 가지의 상이한 욕망이 함께 자라고 있어서 심리적인 갈등을 겪고 있음을 나타낸다. 어른 집단과 아이 집단이 대비되어 나타나는 꿈은 마음 속에 있는 성숙한 가치관과 유아적인 성향이 대립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꿈에서 자신이 어느 집단에 끼어 있는지를 파악하면 자신이 어느 쪽으로 마음을 결정할지 알 수 있다.

 

자신이 어린아이가 되어 울고 있는 꿈

자신의 상황이 어려워 도피하고 싶어 하는 꿈, 책임 없는 어린 시절을 그리워한다.

 

어머니가 여러 명의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꿈

신경 써야 할 일이 여러모로 생길 꿈이다. 본의 아니게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고 골치 아픈 일을 맡을 수도 있다. 그렇지 않다면 지금 자신이 열심히 하노라고 일하고 있지만 기대만큼 인정을 받지 못해 힘들어하게 된다. 꿈속의 어머니는 자신의 다른 모습이기도 하다.

 

어린아이가 아닌데도 어머니의 젖을 빨아먹는 꿈

조상의 유산을 물려받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적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긴다.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사탕 종류를 먹는 꿈

평소에 하고 싶던 일을 하게 되거나 작은 소원이 이루어지게 된다.

 

아이를 낳자마자 죽는 꿈

길몽이다. 어려움이 해결되고 이득이 생기는 꿈.

 

누군가가 밖에서 아이를 업고 안을 들여다보며 기웃거리는 꿈

꿈속에 나타났던 그 사람이나 전혀 모르는 사람이 집안일이나 자신의 일에 연관되어 찾아오거나 간섭을 당해, 그로 인해 불쾌하고 기분이 상할 징조.

 

아내가 아이를 낳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새로운 일에 착수하거나 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어린아이가 우는 꿈

어린아이가 우는 꿈은 어떤 일에 시달리거나, 자신이나 자녀에 대한 위험을 경고하는 꿈이다. 또는 어떤 일이 새로 시작됨을 알리는 것일 수도 있다. 특히 자신의 자녀가 매달리며 우는 꿈은 자녀에게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먼 여행은 보류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다른 면에서도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필요하다.

 

돼지새끼를 쓰다듬은 후 아이를 낳는 꿈

이것이 태몽이 라면 재물이 많은 자식을 낳겠지만 그 자식으로 인해 서마음 고생을 한다.

 

갓난아이가 금세 걸어 다니는 것을 보는 꿈

갓난아이가 금새 일어나 걸어다니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로 창작, 집필 등과 관련된 꿈이라고 봐야 한다. 현재 작업을 하고 있는 어떤 창작품이 출판되어 전국 각지로 팔려나가게 될 징조이다. 창작과 관련되지 않은 일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직장이나 자신의 사업 등에서 신선한 아이디어를 내어 주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되고 일 또한 잘 성사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아이의 이빨이 뾰쪽이 새로 돋아나는 것을 본 꿈

사업이 번창하게 되거나 소원이 성취되고, 집안이나 사업장에서 새로운 식구가 늘어난 게 될 징조.

 

큰 구렁이와 관계된 꿈을 꾸고 태어난 여자아이에 관한 꿈

태몽으로, 태어난 아이는 재주가 뛰어나거나 세상에 명성을 떨칠 사람이 된다. 소유자는 여류작가, 정치가, 사업가가 될 것임을 암시한다.

 

어린아이에게 꽃신, 구두, 털신 등을 사다 주는 꿈

실제의 아이라면 협조해 줄 일이 생기지만 아이가 일거리의 상징이면 그 일의 보장, 완결 등의 일을 하게 된다.

 

아이가 엄지손가락을 빨고 있는 꿈

집안에 질병이나 우환이 생길 수 있는 암시의 꿈으로, 특히 부모님께 불행이 닥쳐오게 될 징조.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어른과 어린아이가 운동 경기를 하는 꿈

어른으로서의 생각과 어린아이로서의 생각이 대립하여 괴로워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어린아이가 죽거나 어디론가 실종되어 없어지는 꿈

가로막혔던 장애와 곤란, 근심과 방해물이 흩어지고 점차 안정과 발전을 얻는 기쁨이 따르게 된다.

 

갓난아이의 시체가 관에 담긴 본 꿈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이 남을 통해서 인정받게 될 좋은 꿈

 

어린아이가 아프거나 병이 드는 꿈

사람들의 구설이나 비방과 장애가 발생되어 손실 및 말썽이 생기게 된다.

 

어머니가 나 아닌 다른 아이에게 젖을 먹이는 꿈

실속 없이 남 좋은 일만 시키는 것인지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자기의 노력의 성과가 남에게 돌아가는 꿈입니다.

 

장기와 바둑을 둘 상대방이 늙었거나 어린아이인 꿈

자신 또는 자신의 나이와 격차가 심한 상대방과 시비를 하게 된다.

 

쌍둥이를 낳았는데 한 아이는 잘 생기고 한 아이는 못생긴 꿈

두 가지 일 또는 작품을 생산하는데 두 가지 중 우열이 생긴다.

 

선녀가 아이를 데려다주는 

태몽으로서 장차 학문적으로 큰 업적을 남기는 인물이 태어날 좋은 꿈입니다.


0123

어린아이(자식)가 병들어 있거나 다치는 꿈

자기 아이였다면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자식이 없는 사람이나 자녀의 일이 아니라면, 자신이 돌보아야 할 어떤 사람이나 일이 장애에 부딪혀 한동안 어려울 것을 암시하는 꿈

 

낯선 어린아이가 자꾸 따라오는 꿈

꿈속에서 낯선 어린아이가 자꾸만 따라왔다면 실제로 뭔가 골치 아픈 일이 생기는데 쉽게 해결되지 않아 괴로움을 당할 징조이다. 꿈속의 낯선 아이는 불길한 일이나 신경 써야 할 일을 상징한다. 또는 자녀들 중에 학교에서 말썽을 피운다든지, 다치는 등의 문제로 한동안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이다.

 

어린아이가 아주 조그맣게 몸이 줄어드는 꿈

 어린아이의 앞길에 언짢은 불길한 액화가 발생될 것을 암시하는 재난의 징조이다.

 

어린 계집아이를 귀여워하거나 낯선 계집아이를 집으로 데리고 들어오는 꿈

자신의 주변에 시끄러운 말썽이나 손재수가 발생되고 어떤 일로 심각한 곤란을 겪든지 고립된 상황에 놓이게 된다.

 

짐이나 아이를 업고 걸어가는 꿈

지금 계획하거나 진행하는 일이 힘들다는 암시.

 

아이가 귀찮게 굴어서 때리거나 때려서 다치게 하는 꿈

아이가 귀찮게 굴어서 때리거나 때려서 다치게 하는 꿈은 고민거리가 시원하게 해결되지 않고 남아 여전히 마음을 불안하게 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어느 정도 문제의 해결을 위해 노력하지만 눈으로 보이는 결과는 썩 좋지 않다. 어린아이가 의미하는 현실의 장애요소, 당신을 성가시게 하는 어떤 사람이나 일 등에 대해 당신이 적극적으로 대처하지만 깨끗하게 해결되지는 못하리라는 것을 암시한다.

 

어머니가 자기 아닌 다른 아이에게 젖을 주거나 달래고 있어서 기분이 안 좋았던 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하려는 일이 본인에게 이익이 되기보다는 남에게 좋은 일이 되기 쉽다. 죽 쑤어서 개 준다는 속담처럼 본인이 애써서 이루어 놓은 공이 남에게 돌아갈 소지가 있으니 따져보고 두드려보고 살펴보고 일을 결정하는 게 좋겠다. 또 괜히 남의 일에 나섰다가 시빗거리에 휘말려들 우려도 있으니 정의감이 앞서서 나서는 것도 좋지만 보다 신중하게 행동하는 게 좋겠다.

 

울고 있는 어린아이를 다른 

힘들지는 않지만 잘 수습되지 않는 잔일로 고통을 당할 징조

 

벌거숭이 아이를 등에 업고 있는 꿈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된다. 구설, 싸움, 실패 등이 생긴다.

 

눈에서 아이들이 뛰어놀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실행하는 일이나 추진하는 사업의 계획 등의 중도에 차질이나 좌절과 실패가 발생하고, 집안에 우환, 질병이 발생하게 된다.

 

자신이 아이를 낳거나, 다른 사람이 아이 낳는 것을 본 꿈

뜻하지 않은 일로 분주해져 몸이 바빠지거나, 금전적으로 작은 이익, 혹은 작은 소망을 이룰 징조.

 

남의 아이를 데리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평온한 집안에 질병과 우환이 발생한다. 사서 고생, 사고, 구설, 실수 등이 있다.

 

선녀가 아이를 가져다주는 

이것이 태몽이라면 일국의 으뜸가는 학자가 되어 학문적 업적을 남길 자손을 얻게 된다.

 

꿈 아이가 돼지를 몰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복권(로또) 당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