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태몽 길몽 흉몽 정보

반응형

플로 이용권 해지와 환불 방법

많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들 중에서 플로 이용권 해지와 환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플로는 이용자가 언제든지 해지를 신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해지 신청 절차

  1. "설정" 클릭
  2. "정보관리" 클릭
  3. "현재 보유 이용권" 페이지 이동

이용하던 정기결제의 해지를 신청을 하면 다음 정기 결제예정일부터는 결제가 진행되지 않고, 이미 사용 중인 정기결제 이용권의 경우에는 이용권 종료일 또는 이용권 횟수 소진 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기결제의 해지예약은 플로(FLO) 앱과 pc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플로 이용권 해지 방법

플로(FLO)의 이용권 해지 신청 방법은 앱과 PC에서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FLO 앱을 통해 플로 이용권 해지 신청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PC의 경우에는 "이용권 메뉴"에서 "이용권 관리"를 이용해 해지예약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용권의 해지를 위해서는 플로(FLO) 앱을 먼저 실행해 주신 후에 계정에 로그인해 줍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마쳤다면, 메인 화면의 우측 상단에 위치해 있는 톱니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설정"에서는 곡 재생과 영상 설정, 저장 설정, 앱 설정의 이용이 가능하고, 이와 관련된 기능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 서비스는 우측의 상단에 위치한 "정보관리" 항목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보관리" 페이지로 진입을 하셨다면, 화면을 아래로 내려서 "현재 보유 이용권"을 클릭해 주시고 이어서 "이용권 해지 예약"을 통해서 플로 이용권 해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이용권의 해지 신청은 혜택이 종료된 후 정상 결제 기준 7일 초과 시점부터 가능하게 됩니다.

 

플로(FLO) 환불 정책

청약철회나 결제 취소는 이용권의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에서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서비스 사용내역이 없는 경우, 플로의 고객센터 1599-6034(유료) 또는 1:1 문의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휴대폰의 소약 결제일 때에는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라서 당월 결제 건에 한해서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결제 취소 처리를 한 후에는 결제의 수단이나 각 통신사와 신용카드 사의 일정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이 가능한 이용권은 결제 취소를 위해서 고객센터 1599-6034로 연락하거나 "환불 요청" 페이지에 들어가서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FLO 이용권이라 할지라도 NUGU 앱에서 구매한 이용권의 경우는 NUGU 앱에서만 해지가 가능하며,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SKT에서 제공하는 할인 이용권이기 때문에 FLO에서 해지할 수 없습니다. NUGU의 고객센터 번호는 1670-0110입니다. 

 

플로 이용권 해지방법을 숙지하여 불필요한 정기결제를 막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